T존은 확실히 유분을 케어해주고, U존은 탱탱함과 촉촉함을 느끼게 해주면서, 부위별로 다른 케어를 받은 듯한 만족감!
체리 님
모공이나 피부결, 보습감에서부터 느껴지는 확실한 차이! 메이크업을 하고 나서도 T존에 유분기도 많이 안 생기고 U존은 무너지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어 완전 만족!
제이챙 님
진심 T존 마스크는 혁명이에요!!!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, 타이트하게 잡아주는게 너무 좋더라구요~ 완전 신기방기 *_* 너무 맘에 들어요♡
하얀냐옹이 님
T존은 뽀송뽀송. 촥!하고 흡착시킨 느낌! U존은 촉촉해져서 좋았어요. 피부톤도 화사해지고 수분이 듬뿍 채워져서 잔주름이 눈에 안보였어요! 넘나 좋은 것!
달콤 쑴 님
팩을 막 떼어냈을 때 피부가 되게 예뻐보여서 맘에 들었어요. 피지정리와 피부결, 피부톤이 좋아진게 느껴졌어요. 모공케어도 되고!!! 뽀송뽀송해요.
짱세 님
윤기나던 이마가 보송보송해짐ㅋㅋ U존은 시트에 에센스를 촉촉하게 머금고 있어서 붙이자마자 피부에 수분이 충전되는 듯. 넘나 좋다^^
조재 님
피부가 푸석거리고 유분기도 넘쳤는데.. T존은 보송하고 U존은 촉촉하게 마무리되며, 무엇보다 T존의 모공들이 확~숨어버린 것에 무한 감탄을 하게 되네요ㅎㅎ
승햐 님
T존, U존 시트 모두 밀착력이 뛰어나 피부에 철썩 붙네요~ T존은 피지제거도 되고 모공축소도 되어 화장이 들뜨지 않고, U존은 촉촉해서 화장이 잘 스며들어요.
황설탕 님
마치 코팩붙인 후 뗄때쯤의 느낌이랄까요?ㅋ 촥 붙어있어서 떼어보니 이마에 솜털까지 뽑히는ㅋㅋ 강력함! 화사한 톤으로 거듭난 이마! 다시 태어난듯한 내 피부:)
애룡힛a 님
1 2 3 4 5 6 7 8 9 10